시골을 채우다!

  • HOME
  • >고객센터
  • >뉴스센터

뉴스센터

뉴스 센터

시골투어, '평창 여행의 달' 대학생 서포터즈 팸투어 성료

작성자 : 시골투어 2018.02.14

 

 

시골투어, 대학생 서포터즈 평창 테마여행 홍보에 앞장서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평창 여행의 달(겨울 여행주간, 2월 9일~3월 18일)을 맞아 ‘관광벤처기업과 떠나는 겨울 이색 테마여행’에 평창올림픽 오색체험 팜투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농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와 지난 2월 9일 팸투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당일여행으로 오대산국립공원 숲해설가의 안내로 설피와 전통스키를 체험하고 전나무숲을 산책하며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를 둘러보고 월정사에서 성화봉송 주자를 만났다. 점심시간에는 ‘선재길’ 식당에서 평창 향토 음식 산채비빔밥을 맛보고 대관령 눈꽃축제 현장을 찾아 동계스포츠 체험을 즐겼다.  

시골투어 대학생 서포터즈(외국인 유학생 포함)는 국내 관광홍보를 위해 선발되었으며 지역별 농어촌 관광 팸투어에 참가하여 블로그, SNS 활동, 여행 후기 작성과 각종 콘텐츠를 제작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평창올림픽 오색체험 팜투어는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사업팀의 지원으로 평창일대를 여행하고 동계올림픽의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시골투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겸하여 추진되었으며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촬영팀이 동행하였다.

 

이에, 주식회사 수요일(한국관광공사 인증 ‘예비관광벤처기업’) 김혜지 대표는 “시골투어는 농어촌관광 활성화와 명품화를 위한 콘텐츠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관광상품 개발 및 테마여행, 팸투어를 실시할 지자체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일보 신현구 기자  shg249@hanmail.net

뉴스원문보기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247

SNS 공유